모닝 러너

모닝러너 28기 Day3 - 여유

여유둥 2022. 4. 26. 23:26


점점 알람 끄고
다시 자는 습관이
짧아지는 중이다ㅎㅎ
이번주 주말도 빡쎌거같은데
출근안하고
늘어지게 늦잠자고싶은 마음이 들긴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삶의 모든 면에서 풍요롭고 여유롭다.
오늘 확언하는데
요 말이 너무 좋았다.
매일 들어도 꽂히는 문장이
다른 것 같다.

모닝 독서 열심히 했는데
깜빡하고 아침에 사진 안찍었다.ㅜㅜ
너무 좋은 책이다.
중간에 왜 읽다말았지
이 생각 들정도로ㅋㅋ

1회독으로는 좋은 내용을
마음에 다 담지 못할것같고
재독을 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드는 책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