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 러너

모닝러너 28기 Day5 - 조금씩 쌓여가는 습관

여유둥 2022. 4. 28. 08:01


기상 인증 + 이불 정리

원래 나는
이불 정리 왜함?
어차피 저녁때 다시 잘건데?

이런 사람이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일어나면
이불 정리를 하고있다.
이불정리가
어떻게 보면 엄청 사소한 건데
작은 성취감을 줄 수 있는
행동이라고 한다.



아침 확언


남은 목금토일 할 일 체크
4월도 얼마 남지 않았음ㅎㅎ
5월에는 역산 스케줄링을
제대로 한번 해봐야겠다.


10여 분의 독서 - 드디어 완독
독서는 중요하지만 긴급하지 않은 일이라서
아침에 안하면 결국 안하게 된다.
방학이 와서 실컷 독서하고 싶은 마음ㅋㅋ

하지만 진정한 시간관리자는
중요하지만 긴급하지 않은 일까지
처리하는 사람이라고 한다.
그런 사람이 되는 날까지
쌓여가는 내 소중하고 작은 습관들!

포스팅할때만큼은
의지가 넘쳐나는듯ㅋㅋㅋ




오 감사합니다.
트로피가 화사해짐ㅋㅋㅋ
오늘은 다른 조원 블로그
방문 고고~~!!!